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수강/합격후기

시사人들의 생생한 수강후기!

수강후기 > 수강/합격후기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구운구운~~~~
종강하는 오늘 집에 돌아와 한달동안의 군군 매일반 프린트를 정리해보면서 '내가 포기하지않고 해냈구나'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앞으로 이어갈 수업에 대해 자신감이 생겼습니다. 다 선생님이 잘 지도해주신 덕분이라고 생각합니다. 다,,,,다이스끼이♥♥
전체 댓글 (1)
수강후기 댓글
공부하느라 고생하는 우리 원용상 ㅜㅜ 원용상은 할 수 있습니다!! 빠이팅팅팅!!!!!!!!와타시모..다, 다이스키...!!♥
이유진 2016.12.07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