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人들의 생생한 수강후기!
수강후기 > 수강/합격후기|
|
|
|
|---|---|---|
|
구운구운~~~~
|
||
|
종강하는 오늘 집에 돌아와 한달동안의 군군 매일반 프린트를 정리해보면서 '내가 포기하지않고 해냈구나'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앞으로 이어갈 수업에 대해 자신감이 생겼습니다. 다 선생님이 잘 지도해주신 덕분이라고 생각합니다. 다,,,,다이스끼이♥♥
|
||
|
공부하느라 고생하는 우리 원용상 ㅜㅜ 원용상은 할 수 있습니다!! 빠이팅팅팅!!!!!!!!와타시모..다, 다이스키...!!♥
|
이유진 | 2016.12.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