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人들의 생생한 수강후기!
이번에도 선생님 강좌 너무 좋았습니다!
처음엔 저번달보다 인원이 많이 늘어서 신경써주시는게 적어지지않을까 걱정했는데 계속 신경써주시고 늘 그렇듯 수업도 재미있었습니다~
얻어가는게 많은 수업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