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수강/합격후기

시사人들의 생생한 수강후기!

수강후기 > 수강/합격후기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2달동안 정말 감사했습니다.
3단계 후기는 깜빡하고 못남겼어요 ㅠㅠ.. 2단계를 마치고 선생님이 바뀐다는 소리를 듣고 조금 걱정했어요. 제가 낯가림이 좀 있어서 초면에는 말을 잘못하지만 선생님께서 활기차고 기운차게 수업을 해주셔서 빠르게 수업에 적응할수있었습니다. 모르는 질문도 친절하게 답해주시고 빠르게 지나간듯한 2달이였지망 정말 감사했습니다. 가르쳐주신 것들 잊지않고 윗단계까지 가져갈게요. 건강하세요. 감사합니다.
전체 댓글 (0)
수강후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