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문의게시판

고객님의 질문에 성심껏 답변해드립니다.

고객센터 > 문의게시판
강남 재수강 문의입니다.
답변 완료
수고하십니다. 인텐시브 베이직을 2월에 수강하여
1단계를 2월3월 1단계를 수강하였습니다.
하지만 개인사정으로 2,3월에 학원을 잘나가지 못하여서
4월에 1단계를 다시 수강하고 싶습니다.
수강이 가능한지요? 아니면 수강할수 있는 방법은 어떤
방법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답변 안녕하세요. 시사일본어학원 강남캠퍼스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에 대한 답변입니다.

안녕하세요 김기형님 ^^

전화로 자세한 답변드렸습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