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님의 질문에 성심껏 답변해드립니다.
고객센터 > 문의게시판|
강남 재수강 문의입니다.
|
|
답변 완료 |
|---|---|---|
|
수고하십니다. 인텐시브 베이직을 2월에 수강하여
1단계를 2월3월 1단계를 수강하였습니다. 하지만 개인사정으로 2,3월에 학원을 잘나가지 못하여서 4월에 1단계를 다시 수강하고 싶습니다. 수강이 가능한지요? 아니면 수강할수 있는 방법은 어떤 방법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
||
|
답변
안녕하세요. 시사일본어학원 강남캠퍼스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에 대한 답변입니다. 안녕하세요 김기형님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