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님의 질문에 성심껏 답변해드립니다.
고객센터 > 문의게시판|
강남 주말반 신청 하려는 학생입니다.
|
|
답변 완료 |
|---|---|---|
|
안녕하세요.
저는 오늘 이미 유학 상담을받고 토요 주말 집중 코스반을 수강하려고 하는 학생입니다. 토요일에 수강과함께 등록 하려고 합니다. 제가듣기에 8만원 이라고 하시는데 한달에 8만원인지. 정확히 알고 있지 않고 잇기에 질문합니다. 한달 수강료 라던지 특별히 교재비도 따로 받는지 궁금합니이다. |
||
|
답변
안녕하세요. 시사일본어학원 강남캠퍼스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에 대한 답변입니다. 반갑습니다. 이효은님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