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문의게시판

고객님의 질문에 성심껏 답변해드립니다.

고객센터 > 문의게시판
강남 주말반 신청 하려는 학생입니다.
답변 완료
안녕하세요.
저는 오늘 이미 유학 상담을받고 토요 주말 집중 코스반을
수강하려고 하는 학생입니다.
토요일에 수강과함께 등록 하려고 합니다.
제가듣기에 8만원 이라고 하시는데
한달에 8만원인지.
정확히 알고 있지 않고 잇기에 질문합니다.
한달 수강료 라던지 특별히 교재비도 따로 받는지 궁금합니이다.
답변 안녕하세요. 시사일본어학원 강남캠퍼스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에 대한 답변입니다.

반갑습니다. 이효은님 ~

토요기초반은 수강료가 8만원이며,
교재는 1만2천원입니다.

4월강의는 8일부터이며,
개강당일 등록가능 하십니다.

날씨는 비가와서 우중충하지만,
마음만은 화창한 하루 되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