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님의 질문에 성심껏 답변해드립니다.
고객센터 > 문의게시판|
신촌 결제를 두번 하셨네요
|
|
답변 완료 |
|---|---|---|
|
11월 수강 하기 위해 10월 31일 결제를 컴퓨터로 하고 11월 2일 첫수업을 해야하는데 시험기간이라 못가고 오늘(11월9일) 수업받으로 갔는데 결제가 안됏다고 아이한테 결제하라고 해서 오늘 아이가 결제를했다고 합니다,. 고로 2중 결제를 했네요 카드내역 10월31일 11월 9일 두번결재 됐습니다
연락 주세요 010-2991-0518 원유찬 |
||
|
답변
안녕하세요. 시사일본어학원 신촌캠퍼스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에 대한 답변입니다. 원유찬 고객님, 안녕하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