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문의게시판

고객님의 질문에 성심껏 답변해드립니다.

고객센터 > 문의게시판
강남 박나리 선생님 강의
답변 완료
원래 8월까지 입뽀입뽀 3~4단계 오전반을 박나리선생님이 하셨던것으로 알고있는데 혹시 12월에 이 선생님이 수업하시나요?
답변 안녕하세요. 시사일본어학원 강남캠퍼스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에 대한 답변입니다.

이가현 고객님, 강의 관련 문의주셨군요~
보다 자세한 안내를 위해 전화드렸으나 부재중이시네요.

문의하신 박나리 강사님의 입뽀입뽀 수업은 강사님의 개인 사정으로 인해 진행되지 않고 있습니다.
또한 12월 시간표의 경우 11/17(일)부터 확인 가능하니 이 점 참고부탁드립니다^^

이외의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다면 02-555-1582로 연락 주시면
정성껏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