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님의 질문에 성심껏 답변해드립니다.
고객센터 > 문의게시판|
강남 박나리 선생님 강의
|
|
답변 완료 |
|---|---|---|
|
원래 8월까지 입뽀입뽀 3~4단계 오전반을 박나리선생님이 하셨던것으로 알고있는데 혹시 12월에 이 선생님이 수업하시나요?
|
||
|
답변
안녕하세요. 시사일본어학원 강남캠퍼스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에 대한 답변입니다. 이가현 고객님, 강의 관련 문의주셨군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