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문의게시판

고객님의 질문에 성심껏 답변해드립니다.

고객센터 > 문의게시판
신촌 환불가능한지 문의드립니다
답변 완료
제가 입뽀입뽀 2달 완성을 신청해서
1~2단계는 수강 했구요.
3~4단계는 제가 이번달에 일본으로 출국하게
되어서 수당하지 못할것 같아 환불이 되는지
문의 드립니다.
답변 안녕하세요. 시사일본어학원 신촌캠퍼스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에 대한 답변입니다.


고객님 안녕하세요^^

입뽀입뽀 강좌 환불 관련하여 문의주셨군요~
환불 신청은 문의게시판 상으로 처리가 어려워
유선상으로 연락드렸으나, 부재중이신 관계로 추후에 연락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외에 다른 궁금하신 점이나 문의사항 있으시면
신촌캠퍼스 교육상담부 02-313-1582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정성을 다해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