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님의 질문에 성심껏 답변해드립니다.
고객센터 > 문의게시판|
신촌 환불가능한지 문의드립니다
|
|
답변 완료 |
|---|---|---|
|
제가 입뽀입뽀 2달 완성을 신청해서
1~2단계는 수강 했구요. 3~4단계는 제가 이번달에 일본으로 출국하게 되어서 수당하지 못할것 같아 환불이 되는지 문의 드립니다. |
||
|
답변
안녕하세요. 시사일본어학원 신촌캠퍼스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에 대한 답변입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