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님의 질문에 성심껏 답변해드립니다.
고객센터 > 문의게시판|
강남 출석카드 정정요청
|
|
답변 완료 |
|---|---|---|
|
안녕하세요?
6월 한 달 동안 시사강남 최대현 선생님의 토요일 오전 수업을 들었습니다.(10:00~14:00 / 총4회 / 결석없음) 지금 홈페이지 접속해 출석카드 확인해보니... 총수업 : 4 / 출석일수 : 0 / 결석일수 : 4 이렇게 기재되어 있습니다. 한 달간 수업에 빠진 적이 없는데 모든 수업에 결석한 것으로 처리가 되어 있습니다. 본 출석카드는 회사에도 제출해야 하는바 빠른시간내에 출석카드를 정정해주시기 바랍니다. 수고하세요. |
||
|
답변
안녕하세요. 시사일본어학원 강남캠퍼스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에 대한 답변입니다. 고객님 출결 체크로 문의주셨군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