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문의게시판

고객님의 질문에 성심껏 답변해드립니다.

고객센터 > 문의게시판
종로 재수강
답변 완료
입뽀입뽀 1~4단계 에서 1단계 듣구요 2단계 하루 듣고 해외가느라 한달쉬고 이번달에 하려다가 일이생겨서 이번달도 못나갔는데 2단계 다음달부터 재수강해도될까요? 휴강은 총 몇 번 가능한건가요?
답변 안녕하세요. 시사일본어학원 종로캠퍼스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에 대한 답변입니다.


안녕하세요, 전미진님^^

일본어 단기대학과정 입뽀입뽀 수업의 경우, 정해져있는 유효기간 10개월 이내에 휴강 횟수는 상관없이 마지막 4단계까지 기간 내에 수강을 마치시면 되는 과정이랍니다^^

문의주신 대로 다음 4월 수업으로 2단계 재수강 신청이 가능하시며,
정해져있는 유효기간 10개월은 전미진님의 입뽀입뽀 회원 수강증 앞면에 기재되어 있는 기간을 참고하시어 수강을 진행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충분한 답변이 되셨나요?
이 외에도 다른 문의사항이나 궁금하신 점이 있으실 경우, 종로캠퍼스 일본어 교육상담부 02)737-1582 로 연락주세요^^ 항상 정성을 다해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