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님의 질문에 성심껏 답변해드립니다.
고객센터 > 문의게시판|
종로 재수강
|
|
답변 완료 |
|---|---|---|
|
입뽀입뽀 1~4단계 에서 1단계 듣구요 2단계 하루 듣고 해외가느라 한달쉬고 이번달에 하려다가 일이생겨서 이번달도 못나갔는데 2단계 다음달부터 재수강해도될까요? 휴강은 총 몇 번 가능한건가요?
|
||
|
답변
안녕하세요. 시사일본어학원 종로캠퍼스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에 대한 답변입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