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문의게시판

고객님의 질문에 성심껏 답변해드립니다.

고객센터 > 문의게시판
강남 EJU문의
답변 완료
일본어 초보자인데, 일본 유학을 생각중입니다.
그런데 일본 유학을 가려면 EJU라는 시험을 봐야한다고 해서요.
제가 일본어 초보인데 EJU일본어300 수업을 들어도 괜찮을까요?
답변 안녕하세요. 시사일본어학원 강남캠퍼스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에 대한 답변입니다.

김현선 고객님, EJU 시험을 준비하시려나봐요~
EJU 관련 상담은 유학부에서 별도로 예약 후 가능하시며,
평일 오전 9시~ 18시 사이에 02)569-4211 유학부로 전화주시어 예약 하시면
어떤 과정부터 수강하셔야 하는지, EJU 준비 과정은 어떻게 되는지 관련하여 상담 가능하십니다.

일본어가 처음이시라면, 바로 300반 수강은 어려우시어
일본어단기대학과정 일본어기초 [입뽀입뽀] 과정부터 수강 가능하십니다.

이외에도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02)555-1582로 문의주시면
정성껏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