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문의게시판

고객님의 질문에 성심껏 답변해드립니다.

고객센터 > 문의게시판
강남 토요반 N4수업은 없는건가요
답변 완료
토요반 N4수업은 없는건가요?
JLPT준비하는 고1학생입니다. 학교에서 일본어 시작한지 4~5개월정도 됐고 아직 기초 단계입니다.
시간이 없어 주1회 수업 밖에 들을수가 없는데 온라인 테스트는 너무 어려워서 못 보겠고 주1회 N4수업이 없다면 어떤 수업을 들어야 가장 적합한건지 궁금해서요
답변 안녕하세요. 시사일본어학원 강남캠퍼스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에 대한 답변입니다.

김규민 고객님, 보다 더 자세한 안내를 위하여 유선상으로 전화 드렸으나, 통화 어려우신가 봅니다^^

8월 주말에는 N4강좌는 개설되지 않았으며, 평일로만 수강 가능하십니다.
현재 고객님의 레벨 확인 후 어떤 강좌를 수강하셔야 하는지 상담 가능하기 때문에,
내원하시어 상담 하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이외에도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02)555-1582로 문의주시면
정성껏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