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님의 질문에 성심껏 답변해드립니다.
고객센터 > 문의게시판|
강남 토요반 N4수업은 없는건가요
|
|
답변 완료 |
|---|---|---|
|
토요반 N4수업은 없는건가요?
JLPT준비하는 고1학생입니다. 학교에서 일본어 시작한지 4~5개월정도 됐고 아직 기초 단계입니다. 시간이 없어 주1회 수업 밖에 들을수가 없는데 온라인 테스트는 너무 어려워서 못 보겠고 주1회 N4수업이 없다면 어떤 수업을 들어야 가장 적합한건지 궁금해서요 |
||
|
답변
안녕하세요. 시사일본어학원 강남캠퍼스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에 대한 답변입니다. 김규민 고객님, 보다 더 자세한 안내를 위하여 유선상으로 전화 드렸으나, 통화 어려우신가 봅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