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문의게시판

고객님의 질문에 성심껏 답변해드립니다.

고객센터 > 문의게시판
종로 일요 입뽀입뽀 수업에 관해서..
답변 완료
회원제 말고 단과로 등록하려 하는데 왜 1단계만 강좌가 열려있나요? 2단계부터 시작하고 싶은데요..

어떻게 등록해야하는지 알려주세요~
답변 안녕하세요. 시사일본어학원 종로캠퍼스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에 대한 답변입니다.

안녕하세요 서지혜님^^

6월에 일본어 단기대학과정 입뽀입뽀수업 수강 희망하시는군요.
일본어를 배우신 적이 있으신가요?
일본어 처음이 아니시라면 간단한 레벨테스트를 통해 중간 단계부터도 수강이 가능합니다.
(레벨테스트 결과에 따라 등록이 가능하기에 방문접수만 가능)

우선 1단계에서는 간단한 인사말부터 숫자,날짜,지시대명사,형용사활용까지 입문레멜의 수업이 진행되며,
2단계부터는 동사를 활용한 회화수업이 시작됩니다.

2단계부터 등록시 2~4단계 총 3개월 회원제과정으로 등록이시며,
평일반은 단과등록이 불가하시며 주말반에 한해 단과등록이 가능합니다.
회원제 등록시 8개월 수강유효기간,미진급시 재수강기회가 포함되어있습니다^^

레벨테스트는 상시로 진행되며 방문접수만 가능하시니 편한 시간에 내원해주세요.

충분한 답변이 되었는지요?
더 궁금하신 부분은 02)737-1582로 문의주시면
더 자세한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