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님의 질문에 성심껏 답변해드립니다.
고객센터 > 문의게시판|
종로 일요 입뽀입뽀 수업에 관해서..
|
|
답변 완료 |
|---|---|---|
|
회원제 말고 단과로 등록하려 하는데 왜 1단계만 강좌가 열려있나요? 2단계부터 시작하고 싶은데요..
어떻게 등록해야하는지 알려주세요~ |
||
|
답변
안녕하세요. 시사일본어학원 종로캠퍼스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에 대한 답변입니다. 안녕하세요 서지혜님^^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