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문의게시판

고객님의 질문에 성심껏 답변해드립니다.

고객센터 > 문의게시판
종로 입뽀입뽀 1-4단계 주 3일 수강 시간에 대해 여쭤보려합니다.
답변 완료
6월 화 목 금 타임을 듣고 싶은데 혹시 금요일만 낮시간이나 저녁이 아닌, 그보다 이른 시간으로 수강 가능한지요?
그리고 이 과정은 언제든지 수강 신청해도 시작할 수 있는 것인지, 따로 신청 기간이 있는지 알고 싶습니다.
답변 안녕하세요. 시사일본어학원 종로캠퍼스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에 대한 답변입니다.

안녕하세요, 백주민님^^


일본어 단기대학과정 입뽀입뽀 화목금반 수강 시간대에 대해 문의를 주셨네요^^
차근차근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먼저, 6월 화목금반 입뽀입뽀 개강일은 6월 2일(목) 바로 내일이며,
수강 신청은 늦어도 수업 시작 전까지는 진행해주셔야 개강 첫 수업부터 참여가 문제없이 가능하신 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문의주신 것처럼, 입뽀입뽀 수업은 등록한 타임의 수업이 아닌 다른 타임으로 나오셔서 수강하시는 "교차 수강"이 가능한 과정입니다.
다만 수업 타임대에 따라 진도에 조금씩 차이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교차수강 가능하신 타임대와 일자는 사전에 미리 확인하셔야 하는 부분이 있답니다. 이에 대한 안내는 수강신청하시면서 저희 일본어교육상담부에 문의를 주시거나, 수강 중에는 담당 강사님께 문의를 주시면 충분히 정확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으십니다^^


이 외의 자세한 안내는 전화를 통해 도와드렸습니다^^
혹시 다른 문의사항이나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종로캠퍼스 일본어 교육상담부 02)737-1582 로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