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님의 질문에 성심껏 답변해드립니다.
고객센터 > 문의게시판|
종로 입뽀입뽀 1-4단계 주 3일 수강 시간에 대해 여쭤보려합니다.
|
|
답변 완료 |
|---|---|---|
|
6월 화 목 금 타임을 듣고 싶은데 혹시 금요일만 낮시간이나 저녁이 아닌, 그보다 이른 시간으로 수강 가능한지요?
그리고 이 과정은 언제든지 수강 신청해도 시작할 수 있는 것인지, 따로 신청 기간이 있는지 알고 싶습니다. |
||
|
답변
안녕하세요. 시사일본어학원 종로캠퍼스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에 대한 답변입니다. 안녕하세요, 백주민님^^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