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수강/합격후기

시사人들의 생생한 수강후기!

수강후기 > 수강/합격후기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입뽀입뽀 4단계 박서영 선생님 수강후기
수강후기 업로드 이미지
혼돈의 4단계 속에서도 다정한 박서영 선생님 덕분에 무사히 4단계의 끝을 향해 가고 있습니다.

헷갈리는 문법이 많아 답할 때마다 잠시 버퍼링이 걸리지만, 선생님께서 차분히 기다려 주시며 연상할 수 있도록 유도해 주셔서 용기를 가지고 회화 연습을 할 수 있었습니다.

아직 머릿속에 흩어져 있는 내용들을 계속 정리해야 하지만, 선생님 덕분에 즐겁게 공부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전체 댓글 (0)
수강후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