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人들의 생생한 수강후기!
수강후기 > 수강/합격후기|
|
|
|
|---|---|---|
|
최고최고
|
||
희숙선생님 수업 너무 잘해 주시고 내용도 이해 잘 되고 설명 진짜 잘하셔요 jlpt 준비 전에 꼭 들으세용 단어장도 따로 정리해 주셔서 공부하기 조아요!! 재밌어요 한자도 왜 그런 단어가 생겼는지 뜻풀이 해주셔서 잘 외워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