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人들의 생생한 수강후기!
수강후기 > 수강/합격후기|
|
|
|
|---|---|---|
|
애매한 부분에서 듣기 좋다!
|
||
|
입뽀입뽀에서 끝난 상태에서 뭘 들어야 될지 모를 경우 듣기 가장 좋은 수업인거 같습니다 선생님도 유쾌하시고 수업도 되게 재미있습니다! 꼭 여러분들도 꼭꼭 들으셨으면 좋겠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