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人들의 생생한 수강후기!
수강후기 > 수강/합격후기|
|
|
|
|---|---|---|
|
추천드려요 ~!
|
||
|
일본 문화에 대한 본문으로 수업이 진행되기 때문에 생소한 어휘들을 자연스럽게 익힐 수 있었습니다!
또 문법을 자세하게 다뤄주셔서 문법 정리가 잘 안되셨던 분들께도 추천드립니다 지루할 수 있는 문법인데도 재미있는 예시를 들어주시거나 쉽게 해석하고 응용할 수 있게 설명해주셔서 이해가 아주 잘됐습니다! 초급에서 넘어가고 싶은 분들께 매우 추천드리고싶습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