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수강/합격후기

시사人들의 생생한 수강후기!

수강후기 > 수강/합격후기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친절하고, 편안한 분위기가 좋았으나, 어느 정도 틀린 부분을 빨리 잡아주셨으면 좋겠습니다.

항상 친절하시고, 편안한 분위기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시고 강의하시는 모습이 좋았습니다.

다만, 틀린 부분이 있을 때는 바로바로 지적해주시는 모습도 필요하실 것 같습니다.

수강생들이 말할 때마다 항상 잘했다고 하시는 경우는 실력 증진을 위해서는 마냥 좋게 느껴지진 않았습니다.

 

항상 발전하시는 강의가 되시길 빌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전체 댓글 (0)
수강후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