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人들의 생생한 수강후기!
시험 전까지 개별적으로 필요한 자료를 공유해주시거나 부족한 부분에 신경써주시는 부분이 너무 정성스럽고 감사했습니다! 학생 하나하나 아끼신다는 게 너무 잘 보여서 좋았습니다ㅠㅠ 고생 많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