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수강/합격후기

시사人들의 생생한 수강후기!

수강후기 > 수강/합격후기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9,10월 100% 출석이벤트) 이정민 선생님 기초일본어 입뽀입뽀 추천합니다~

취미로 가벼운 마음으로 시작했는데 기초를 잘 잡아주시고 수업도 내용도 알차고 타이트해서 진지하게 두달째 수강중입니다.

기초반만 수강하려했는데, 시간과 제 일본어 능력만 가능하다면 원어민 회회반까지 할 계획입니다.

 

 


 

전체 댓글 (0)
수강후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