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人들의 생생한 수강후기!
취미로 가벼운 마음으로 시작했는데 기초를 잘 잡아주시고 수업도 내용도 알차고 타이트해서 진지하게 두달째 수강중입니다.
기초반만 수강하려했는데, 시간과 제 일본어 능력만 가능하다면 원어민 회회반까지 할 계획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