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수강/합격후기

시사人들의 생생한 수강후기!

수강후기 > 수강/합격후기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페라페라 7단계
수강후기 업로드 이미지
처음 수업 들었을 때는 어떻게 말해야 되나라는 걱정이 진짜 많았는데 선생님이 틀린 부분이 있으면 바로 고쳐주시고 여러가지로 말할 수 있도록 도와주셔서 좋았어요!! 아직까지 말할 때마다 떨리지만 8단계도 선생님과 함께 열심히 해볼게요!
전체 댓글 (0)
수강후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