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人들의 생생한 수강후기!
수강후기 > 수강/합격후기|
|
|
|
|---|---|---|
|
군군 6단계
|
||
선생님이 항상 재밌게 가르쳐주시고 이해하기 쉽게 설명하셔서 엄청 어려워서 못하겠다라고 생각한 부분은 없이 지나간거 같아요!! 모르는 점이나 헷갈리는 부분은 바로바로 설명해주셔서 좋았어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