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人들의 생생한 수강후기!
수강후기 > 수강/합격후기|
|
|
|
|---|---|---|
|
최고의 선생님!
|
||
|
제가 여태 들어본 일본어 기초 수업중에 최고였습니다! 정말 간단하고 재밌게 알려주셔서 일본어 배우는게 즐거웠어용! 다음 반도 선생님께 듣고 싶을 정도에용 기본의 정석! 이라고 생각됩니다 감사합니당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