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수강/합격후기

시사人들의 생생한 수강후기!

수강후기 > 수강/합격후기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한달 수업듣고 N2합격했습니다.

 선생님께서 수업 때 잘나오는 단어와 잘 안나오는 단어를 알려주십니다. 시험 때 잘 나오고 잘 쓰이는 단어를 프린트로 정리해서 주셔서 시간 단축이 가능해서 좋았습니다. 선생님은 친절하시고 모르는 부분을 빠르게 알려주셔서 수업 때 재있게 공부 할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독해, 청해, 언어지식 모든 것을 꼼꼼하고 자세하게 알려주셔서 부족한 부분을 빠르게 채워나갈 수 있어서 장점이었던 것 같습니다.

전체 댓글 (0)
수강후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