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人들의 생생한 수강후기!
수강후기 > 수강/합격후기|
|
|
|
|---|---|---|
|
페라페라3단계
|
||
|
이번달은 회사일과 체력적인 문제로 출석이 저조했습니다. 다음달엔 결석없이 열심히 다닐 계획입니다. 모리타 선생님 수업은 정말 흥미유발로 인해 재밌게 들을 수 있었습니다. 이달의 소득은 리스닝에 많은 도움이 된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