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人들의 생생한 수강후기!
수강후기 > 수강/합격후기|
|
|
|
|---|---|---|
|
세컨드 스탭 乃
|
||
|
수업을 통해 단어 및 독해 능력이 대폭 상승!!! 생소한 일본식 표현을 한국식으로 의역하며 긴 문장도 빨리 캐치해 해석하고 이해할 수 있게 됐습니다. 중급 단계 이전에 탄탄하게 워밍업 한거 같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