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人들의 생생한 수강후기!
수강후기 > 수강/합격후기|
|
|
|
|---|---|---|
|
군군2 강의후기
|
||
|
유쾌하고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주셔서 좋았어요♥ 쌤이랑 같이 구문들을 반복해서 이야기 하니까 저절로 패턴이 외워지더라구요! 감사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