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수강/합격후기

시사人들의 생생한 수강후기!

수강후기 > 수강/합격후기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박정희 선생님, 감사합니다

일본어 공부를 시작한지도 벌써 2개월이 됐습니다.

 

글자만 간신히 아는 상황에서 불안한 마음으로 시작했는데 어쩌면 끝까지 완주할 수도 있을 거라는 자신감도 조금씩 생기고 있습니다.

 

아직도 ()형용사와 형용사 ()()의 과거형조차 기계적으로 나오지 않는 초짜지만 선생님 말씀대로 꾸준히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선생님의 낭랑했던 목소리가 그리울겁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다음에 또 봴 때까지 행복하세요.

 

P.S. 갑자기 겨울날씨네요 감기 조심하세요. 동생분 결혼 축하드립니다.

전체 댓글 (0)
수강후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