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강사

수강생 여러분과 함께 꿈을 이루는 시사일본어학원의 강사진을 소개합니다.

강사 > 수강후기

종로 강남 신촌

선생님의 한마디

일단 오세요~

일본어의 재미와 실력을 한 꺼번에 보장하겠습니다. ^^

 

강사사진

최대현 선생님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종로토요오전-파워스크린(마이보스마이히어로)
일어종결자 그리고 미친열정 (초보자도 환영)
부족한 글솜씨로 선생님의 큰 업적을 표현하려니 아쉽지만 적어볼께요.^^
우선 다른분들이 이구동성으로 말씀하셨을 혼이서린 프린트나 재미난 강의, 지칠줄 모르는 열정, 10년의수정에 완성된 아니 지금도 발전하고 있는 수업구성 등등 모두 200%사실이에요.
솔직히 저는 어학은 생활에서 익히는 것이라는 신조로 영어를 익힐땐 무조건 여행를 갔었어요. 작년에 일어를 해야겠다고 마음먹었을때도 '독학 3개월하고 가고보자'였었죠^^ 그러다 문법만 정리해볼까 하고 막판에 1달짜리 수업들었다가 1층에 선생님 수업을 보게 된거에요.
첫 인상은 '여긴 왜 이렇게 사람이 많아' 였었죠. 특히 저같은 초보자가 보기엔 두려움도 느낄 수있는 그런 박력도 느껴졌었구요. 하지만 그 느낌에 등록해버렸어요. 어쩌면 이글을 보고 있을지 모르는 초보자분들은 걱정마시고 그냥 등록해 버리세요. 하고자 하는게 어학이잖아요. 배우는 것도 맞지만 익히는 것이라고 생각하면 "최대현의 파워스크린일어"가 정답이에요. 사람이 많은데는 이유가 있는거죠. 시사일본어학원의 "대세" 니까요.
이거 너무 광고처럼 보이나요 저 알바아닙니다


(선생님 다음달은 정신없는 스케쥴에 한국에 있을지도 장담 못하게 되서요 아마도 수업 못 들을거 같아요 사실 지난 5년간 이렇게 오래 한국에 있었던건 이번이 처음이네요 이런 저를 이렇게 잡아둔 선생님의 "미친열정"이 있는 한 없는시간 만들어서라도 나올겁니다 몰론 제가 서울에 있을때에요^^
죽을때 내 삶은 열정이 있었나?에 Yes라고 하는게 제 삶의 목표인데요 선생님의 수업은 항상 저를 채찍질해 주거든요 감사합니다 그리고 힘내세요~)


 
전체 댓글 (1)
"야.너무 알바 티나게 쓰면 어떻해?"가 아니구 ㅋㅋㅋ ..드디어 종결자라는 표현이 나왔네요....실은 쌤은 이런말 그닥 좋아하지않는데..ㅋㅋ (속으로는 맞아..내가 바로 종결자야 라고 수없이 되내었었지만 ^^).../// 솔직히 쌤 자신은 열정 이런거 잘 모르는데 정말로요!~~ 그냥 부끄럽지않기 위해서 하고있고..부족해서 좀더 열심히 하고 있고...남들이 간판이라고 하니까 책임감으로 더 열심히 하고 있고 .....뭐 그런건데 ㅎㅎ.....그런데 대부분의 수강생들이 저를 그렇게 평가해주고 있는거 같아 기분이 너무 좋고 우쭐하고 그래요!!!!....아마도 재원님의 글은 다른 수강생을 위해서 쓴것이 아니라 바로 쌤 저를 위해 더 힘내라고 쓰신것같아 기분이 좋아요!! ;; 기분이 좋아졌어요!~~ 언제까지 뵐수는 없지만 그날까지 서로 좋은 만남하기로 해요 (쌤이 항상 부러워한 재원상이잖아요..솔직히요).그럼 ..고마워요..정말로요!!
최대현 2011.02.24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