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강사

수강생 여러분과 함께 꿈을 이루는 시사일본어학원의 강사진을 소개합니다.

강사 > 수강후기

종로 강남 신촌

선생님의 한마디

승현쌤과 함께 하면 일본어 독해와 회화는 문제 없습니다!

 

강사사진

문승현 선생님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종로[라이브] 실전일본어(화목금,10회)
어렵지만 도전할 만한 강좌

60대 직장인입니다. 

 

저는 2년전에 초급일본어부터 시작하여 페라페라를 마친 후 문승현선생님의 종합일본어 반에 들어왔습니다. 지금 약 8개월째입니다. 페라페라를 마칠 때 선생님이 일본인회화를 선택하던가 종합일본어를 들으라고 추천해 주었습니다. 문승현 종합일본어반에서는 한자를 많이 배울 수 있고 우리말로 설명을 잘 들을 수 있다고 추천해 주었기에 종합일본어를 선택하였습니다.

 

종합일본어 반은 매우 수준이 높으며, 간지를 정말로 많이 배우게 되는 반입니다.

수업은 약 40분간의 회화와 약 한시간의 시사 또는 토피(블로그)를 읽고 해석하는 시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저 같이 아직 수준이 낮은 사람은 앞의 두세 단락만 준비해 오도록 배려해 주십니다. 

 

회화시간은 상당히 도움이 된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일반 회화반처럼 어느 곳에 여행가보았습니까, 무엇을 가장 좋아합니까 등과 같은 일반적이 회화를 배우는 것이 아니라 아주 실제 현장에서 쓰는 회화와 단어를 배우기 때문에 아주 도움이 됩니다.

예를 들어 '어제 무슨 음식을 만들었는지 설명해 보세요'하면 저는 계란말이를 만들기 위해 계란을 풀어서라는 말을 하고자 할 때 계란을 푼다는 것이 일본어로 어떻게 되는지를 배울 수 있습니다. 또 일본 유학생 중 하나가 신학기에 수업을 따라가기가 어렵다라는 말을 하고자 할 때 ' ~을 따라가다' 라는 표현은 어떻게 되는지 등 아주 구체적인 실용 일본어를 배울 수 있습니다. 

 

시사나 토피를 공부하는 시간에는 사전에 간지 읽는 것을 준비를 많이 해야만 따라갈 수 있습니다. 따라서 열공하겠다는 마음가짐을 단단히 하시고 수업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전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