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강사

수강생 여러분과 함께 꿈을 이루는 시사일본어학원의 강사진을 소개합니다.

강사 > 수강후기

강남

선생님의 한마디

일본어 제대로 배우면 절대 어렵지도, 오래 걸리지도 않습니다. 

시간만 드는 수박 겉 핥기식 공부.. 

언젠가 무너질 수 밖에 없습니다. 

흔들리지 않는 단단한 일본어가 가장 빠른 지름길입니다. 

강사사진

이정민 선생님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종로◈BASIC 입뽀입뽀 3.4단계(오전반)
한달이 안 끝났으면....싶은, 정말 좋은 수업과 정말 좋은 선생님*_*

저는 약 6,7년 전에 일본어를 배웠다가 홀라당 까먹었는데, 일본어를 다시 하고 싶어 시사로 오게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레벨 테스트없이 1달 문법 정리반에 등록했는데, 문법반 선생님의 권유로 개강날 레벨테스트를 보게 되었고 1~2주차(잇뽀잇뽀1,2단계에 해당) 내용은 아직 남아있다며 3,4단계를 수강하는게 좋겠다고 하셨어요! 그래서 정민센세의 집중 3,4단계 수업을 만나게 되었습니다!(짝짝짝) 사실 저도 레벨테스트 안보고 그냥 처음부터 훑고 싶다고 생각했었는데요! 나에게 오래 남아있어서 다시 체크만 하면 되는 부분도 있는 반면, 몇 번 반복해서 읽고 듣고 말해야 하는 부분이 있는 것 같아요! 그게 다 다르니 레벨테스트 보시고 자신이 집중해야할 부분을 체크해보시는걸 정말 추천해요!

 

첫날은 저녁수업으로 교차수강을 했고, 두번째 날에 정민센세를 만났는데요! 너무 아름다우시지만 야아아아아악간 강한 느낌이 있으셔서 어깨를 접고 들어갔던 기억이 나요ㅎㅎㅎㅎ실제로도 포스? 카리스마?가 있으시지만, 그 카리스마로 수업을 잘 이끌어가셔서 더 집중해서 들을 수 있었어요. 또 일본어도 잘하시고 티칭도 쏙쏙 들어오게 잘해주셔서 선생님이랑 배운 내용은 계속 남아있어요! 언어를 잘하는 것과 잘 가르치는 것은 다를 수 있는데 선생님은 둘다 잘하세요 헤헤헤 선생님 수업을 들으실 수 있는 시간, 기회가 있으시다면 꼭! 들으시길 추천해요. 아무 때나 오는 정민센세 수업이 아니랍니다☞_☜


어느덧 종강이라는게 너무 아쉽고, 또 몇번 센세 수업을 못 들었던 날들이 있었는데 그게 엄청엄청 아깝고 아쉬웠어요. 돈 아까워서가 아니라 선생님께 배우는 그 시간이 정말 소중했던 것 같습니다. 아차차 그리고 일본어 작문을 할때 제가 만들 때까지  또 실수를 스스로 깨우칠 때까지 기다려주시는게 너무 좋았어요. 선생님이 알려주거나 같이 하는 문장은 ‘내 문장’이 아니잖아요! 한번 한번 ‘내 문장’이 될 수 있도록 기다려주시고 도와주시는 것도 선생님 수업의 큰 장점 중 하나입니다:)


일본에 대한 이야기나 선생님의 에피소드도 중간중간 말씀해주시는데 그런 것도 재미있고, 일본어를 더 잘하고 싶다!는 마음이 불끈불끈 생기는 수업이에요+.+ 많이많이 추천합니다!

정민센세에ㅠ.ㅠ 정말 몇년만에 일본어를 공부하는 거라 입 떼는 것도 처음에는 어려웠는데 선생님께 수업 들으면서 혼자서도 일본어 한 문장씩 만들게 되고, 자연스레 열심히 할 수 있었어요. 지각이 많았지만(오늘도 지각하고 있지만ㅎㅎㅎㅎㅎㅎ) 집에서 꽤 먼 종로까지 가서 듣는 보람이 있었던 한달이었습니다! 너무너무 감사했어요 쌤! 건강 잘 챙기시구, 앞으로도 더욱 흥하세용(하트하트)

전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