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강사

수강생 여러분과 함께 꿈을 이루는 시사일본어학원의 강사진을 소개합니다.

강사 > 수강후기

강남

선생님의 한마디

일본어 제대로 배우면 절대 어렵지도, 오래 걸리지도 않습니다. 

시간만 드는 수박 겉 핥기식 공부.. 

언젠가 무너질 수 밖에 없습니다. 

흔들리지 않는 단단한 일본어가 가장 빠른 지름길입니다. 

강사사진

이정민 선생님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종로◈BASIC 입뽀입뽀 1단계
이정민 선생님을 강추합니다~

제목 그대로 이정민 선생님을 강력 추천합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입뽀입뽀 1단계를 이정민 선생님께 수강한 서지민이라는 학생입니다.

직업은 회사원입니다. 늘 일본어를 배워야겠다는 생각을 막연하게 하다가 일본계 회사로 이직을 하면서

정말 큰(?) 마음을 먹고 시사일본어 학원에 무작정 등록을 하였습니다.

아침/저녁으로 가면 이런 저런 핑계로 꾸준히 공부를 하지 못할 것 같아 점심시간을 선택하였습니다.

 

처음부터 이정민 선생님과 인연이 있었던 건 아니었습니다.

기초문법완성(?) 과목을 선택했는데 인원부족으로 인하여 폐강이 되었고 이에 상담하시는 분이 입뽀입뽀를 추천하시어 이정민 선생님께 좋은 수업을 들을수 있었습니다.

이 점 상담하시는 분께 감사드립니다. ^^

 

4월 3일에 수강신청을 하고 4월 4일 첫수업을 들어가 선생님을 처음 뵙게 되었습니다.

단 하루 차이었지만 다른 학생들은 선생님 스타일도 파악되어 있는 것 같고 대답도 잘하고 있었습니다.

저는 히라가나도 못읽는 왕초보였고 이 수업을 끝까지 들을 수 있을까? 라는 생각으로 당황하고 있었습니다.

그렇게 첫날이 지나고 다음날 수업에 선생님께서는 저에 대해 기본적인 사항을 확인하시고

수준에 맞는 질문과 세세한 교정 등으로 제게 일본어에 대한 자신감을 심어주셨습니다.

또한 매일매일 과제 결과물에 대해 꼼꼼히 체크해 주시고 교정도 해주시는 등 일본어 기초에 대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많은 도움을 주셨습니다.

 

그렇게 한달이 지나고 1단계 테스트를 보는 날 선생님께서는 제게 2단계로 올라가길 권하셨고

저는 회사원으로써 수업을 듣는것만을 목표로 하고 1단계를 다시하고 싶다고 말씀드렸습니다.

그런데 선생님께서는 부족한 저에게 충분하다며 자신감을 주셨고 승급테스트를 다행스럽게도 패스하여 지금 2단계 수업을 듣고 있습니다.

선생님의 독려가 없었다면 아마 시험도 포기하고 지금도 1단계를 듣고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

 

시사일본어 학원은 최고의 강사진으로 구성되어 있다고 생각합니다.

다만 저처럼 일본어를 처음 시작하는 학생 중에서 만약 이정민 선생님을 만난다면 고민하지 말고 자신있게 선택하라고 추천을 해주고 싶습니다.

히라가나도 못읽고 못쓰던 제가 1개월 선생님과 함께 함으로써 지금은 완벽하지는 않지만 히라가나를 읽고

1단계에서 나오는 기본적인 회화를 하는것을 보면 신기하기도 하고 선생님께 감사하는 마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쉽게도 이정민 선생님께서는 다른 과정을 담당하시게 되어 이번 단계에서는 못뵙지만 

제가 수강한 과정이 끝나기 전에 인연이 된다면 이정민 선생님 수업을 다시한번 들었으면 좋겠습니다. ^^

 

제가 글쓰는데 서툴어서 두서없이 작성했지만 제 후기가 새로 시작하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일본어를 배우는 모든 분들이 니혼고 빼라빼라 하는 그날까지 화이팅!!!​ 

전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