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강사

수강생 여러분과 함께 꿈을 이루는 시사일본어학원의 강사진을 소개합니다.

강사 > 수강후기

종로 신촌

선생님의 한마디

授業で積極的に話してみましょう!

きっと新しい発見がありますよ^^

강사사진

하라 치아키 선생님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신촌NATIVE 페라페라 3단계-화목금
하라 센세와의 페라페라 3단계

페라페라 2단계에 이어 3단계도 하라쌤과 같이 돌파하여 재수강 없이 패스에 성공!! 

 

하라쌤 수업의 장점을 적어보겠습니다 

 

-하라 선생님은 수업 시작 전에 가벼운 화제거리? 로 입을 풀고 시작하신다. 예를 들어 일본의 행사라든가, 신조어라든가 알려주셔서 

유용한 정보도 얻고 재미도 얻고, 할 수 있었다. 

 

-말할 기회가 많다. 모든 학생의 말에 리액션을 잘 해주시고 대화를 이끌어주셔서 이야기할 기회가 생각보다 많다. 많이 말할수록 느는 것은 당연!!

 

-단어를 많이 알려주신다. 학생들의 대화에서 튀어나오는 유용한 단어들, 교재 외의 단어들까지 칠판에 다 적어주셔서 마음만 먹으면 어휘량도 많이 늘릴 수 있다. 

 

-시간이 아깝지 않은 수업. 1시간 30분을 꽉꽉 알차게, 교재 내용도 전부 소화하면서 프리토킹까지 전부 .. 선생님의 시간 안배력에 매일 무릎을 탁 치게 되는! 그런 수업이다.

 

-이번 3단계의 헬이 바로 자동사 타동사였는데 카드로 거의 4-5번은 연습을 시켜주셔서 거의 세뇌되듯.. 외웠다. 그래서 시험 때 오히려 자동사 타동사는 안어려웠던 부분..? 

 

 

당부하고싶은 것은, 정말 자신이 많이 말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남의 이야기를 잘 듣는 것도 중요하다는 것입니다. 

자기 이야기만 줄줄 늘어놓는 것 보다는 남의 이야기를 잘 듣고 그에 반응하여 새로운 대화 주제를 꺼내는 것이 페라페라 수업의 진정한 목표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회화를 배우려는 목적은 연설이 아니라, 대화라는 것을 다시 한번 더 기억하며 .. 

 

여러분께 페라페라 수업 수강을 강추드리는 바입니다.  

전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