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강사

수강생 여러분과 함께 꿈을 이루는 시사일본어학원의 강사진을 소개합니다.

강사 > 수강후기

종로 강남 신촌

선생님의 한마디

일단 오세요~

일본어의 재미와 실력을 한 꺼번에 보장하겠습니다. ^^

 

강사사진

최대현 선생님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종로최대현의 파워스크린-가정부미타
초심으로 돌아오게 해준 수업~

선생님 안녕하세요^^_^^ 정현정이에요~
우선 제 핸드폰 찾게 해주신거 부터 너무 감사해요 x 1000000000000000000000000
선생님 아니었으면 핸드폰 눈앞에 두고 못찾을 뻔했네요.
보답하는 마음으로 앞으로도 厳命 頑張りします!。

이제 본격적인 수강후기를 적겠습니다^_^

사실 선생님 수업을 들어볼까 생각했던 건 작년 11월즘이였어요
테스트메이트에서 일본어능력시험 반을 듣는데 선생님반을 지나쳐서 갔거든요.
포스가 느껴지는 교실더라구요ㅋ 그리고 수강후기 게시판에 절반이상이 선생님 후기였고 .. 도대체 이수업은 어떤 수업일까 호기심이 들었어요.

하지만!!!! but뜨.........전 일본 드라마를 좋아하지 않았기때문에... 오히려 비호감쪽에 가까워서 .. 청해수업이 필요하면 차라리 뉴스 청해 수업을 듣는게 낫지 않을까 생각했어요. 
지금까지 본 일본 드라마는 다 오글오글거리고 억지가 심하고 너무 만화같고... 집중을 못하겠더라구요. (노부타랑, 호카루의 빛2랑, 오란고교랑 고쿠센 조금씩 봤는데 우리나라 막장드라마보다 더... 더.. 욕이나오더라구요. 기적에 가까운 우연의 법칙ㅋ, 내가 연기해도 저것보단 나을거같애 이러면서 -_-;ㅋㅋ)

근데 3월달에 일본교환학생이 정해지면서, '역시 드라마 수업이 재밌고 일본어 쑥쑥 늘겠지.'하는 생각에 드디어 파워스크린 수업 수강 결정!
하지만 걱정했던게 진짜였더라구요.  제가 원작 만화를 안봐서 그런지 전반적으로 재미있게 봤긴 했지만... 등장인물들의 가벼워보이는 갈등이라던가(치아키가 그렇게 쉽게 트라우마를 극복할줄 몰랐어요. 실망..) ... 노다메가 만화처럼 날라가는 액션에도 닭살.. 왜 일본애들은 드라마를 드라마답게 만들지 않는걸까.. 아무리 만화가 원작이라지만.. 일본사람들은 이런걸 보는걸 좋아하는 걸까. 수업에 집중 못하고 이런 생각을 종종 했어요. 
그냥 뉴스 청해수업을 들어야겠다 하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선생님이 시청률 40%가 넘었다는 미타를 4월에 한다고 하시길래... "좋아 이번까지만 참아보겠어" 하고 이번달도 수강했습니다. 

결과적으론, 제 편견을 깨준 드라마였습니다. 일본드라마도 이렇게 진지한 드라마 있구나... 물론 어떤 부분은 비현실적이긴 하지만, 지금까지 본 갈등구조랑 달라서 신선했어요. (제가 일본드라마를 많이 안봐서 참신해보이는 것도 있겠지만) 
맥도날드 아르바이트가 있는날에는 다음화가 궁금해서 새벽일찍 일어나 수업들으러 오는 열성을 발휘하기도 하고... 딱 "공부가 재미있어서 수업 들으러 온다" 그 모습이였어요.
돈을 냈으니까 어쩔수 없어 들으러 가야지 이게 아니라요. 작년 7월달 부터 시사 일본어학원을 등록했으니까 이제 9개월 넘었네요. 첫 몇달간은 정말 하나하나 배운다는게 재미있어서 왔는데 어느샌가 의무감에 오는 자신을 발견했습니다. 예습도 안하고, 복습도 안하고. 그냥 가서 배우고 적당히 하고... 
근데 이 수업 듣고 나서는 그날그날 배웠던 표현 복습하고 모르는 단어 정리하고, 지하철 오고가는 동안 파일 듣고... 예전을 돌아간거 같아요 꼭ㅎ 다른 수업도 스크린 수업하는 것처럼 열정을 쏟아야겠다는 반성도 들고. 그래서 5월달엔 다시 마음 다잡고 공부하려고 하고있습니다^_^ 

늘 좋은 교재 만들고 시디 굽고 프린트하느라 바쁘신 최대현 쌤~
건강 조심하시고 저 일본가기전까지 잘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ㅎ  

전체 댓글 (1)
현정상..수강후기 감동이에요~~ 너무나 고마운 멋진글..쌤 잊지않고 항상 마음에 새기면서 더욱 더 힘낼께요~~ 현정상도 화이팅이에요~ 일본가는 그날까지 최고로 실력끌어올릴수있게 응원할께요~~ 고마워요~~
최대현 2012.05.23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