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강사

수강생 여러분과 함께 꿈을 이루는 시사일본어학원의 강사진을 소개합니다.

강사 > 수강후기

종로 강남 신촌

선생님의 한마디

일단 오세요~

일본어의 재미와 실력을 한 꺼번에 보장하겠습니다. ^^

 

강사사진

최대현 선생님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종로최대현의 파워스크린-마이보스마이히어로
쌤 ~~ 오늘 좀 쓸쓸했죠

일본 지진 이후로 한동안 놔버렸던 일본어를 다시 시작해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오랜만의 학원 수업이라 회화는 자신이 없었고
뭔가 다시 재밌게 일본어에 관심을 가지고 배울수 있는 수업을 찾고 있었습니다.

일본어 공부를 하지 않아도 일본드라마는 종종 보고 있던터라
스크린 일본어라면 다시 흥미를 가지고 공부를 시작할 수 있겠구나 싶어서 등록하게 되었습니다.

지난 달 첫수업은 뭔가 어색하기도 하고.. 지금까지 여러 학원에서 여러 수업을 들어봤지만 이렇게 활기찬 선생님은 처음이라서.. 약간의 당황스러움과 신기함도 있었습니다.
그렇게 어느덧 두달...
이 수업을 6개월 이상씩 들은 분들이 많다고 해서 처음엔 '무슨 매력인거지' 라고 생각했는데
수업을 듣다보니 왜 다들 그렇게 꾸준히 수업을 듣는지 이제 조금은 알거 같습니다

학원 갈 시간이 되면 뭔가 설레기도 하고 기다려지기도 하고
혹시나 학원 빠지게 되는 날이면 괜히 아쉽고

다른 수업이랑 다르게 선생님이 따로 나눠주시는 CD는 결석한 수업을 보강할 수 있는 자료로 쓰이기도 하고 수업 내용 들으며 '아 결석하지 말아야지' 라는 생각을 하게 하기도 했습니다.

덕분에 저녁 수업인 저는 졸린 눈 비벼가며 새벽반 수업을 듣게 되는 열의를 보이게 되기도 했습니다.(그래도 종종 결석을.... ㅜㅜ) 주변에 제 친구들 조차 학원 수업을 거의 챙겨 가려는 저에게 독하다는 표현을 할 정도가 되었습니다.


이번달 드라마였던 라스트 크리스마스
추운 겨울날 훈훈한 멜로라 좋기도 했고 뭔가 올해도 솔로로 한해를 마감하는 쓸쓸한 저에게 염장을 지르는 드라마이기도 했지만 드라마를 한달간 무한 반복해서 보게되는 묘한 매력을 가진 녀석이었습니다.

연말은 아무래도 약속도 많고 술자리도 많고.. 수업을 빠지시는 분들이 좀 많았는데요.. (뭐 저도 그 중 한명이긴 했지만... ) 그래서 어제 오늘은 좀 쓸쓸한 수업이었습니다.
다음 달부턴 다시 다들 열심히 공부해봐요~~

다음달 드라마 프로포즈 대작전도 좋은 수업 기대하고 있을게요 쌤

전체 댓글 (1)
하하~난영님덕분에 마지막날 새벽반은 참으로 행복했답니다~~ 역시 마음이 천사~~ 감동했어요..이번달내내 난영상에게는 감사투성이네요~ 언제나 즐겁게 수업에 임해주시고~~ ...응원해주고...쫑파티 등도 즐겁게 해주시고~~ 마지막까지~ //새해가 되었어요..새해에는 일본어뿐만아니라 하시는 모든일들이 잘 되도록 바랄께요~~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멋진 수강후기 감사드려요
최대현 2012.01.02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