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강사

수강생 여러분과 함께 꿈을 이루는 시사일본어학원의 강사진을 소개합니다.

강사 > 수강후기

강남

선생님의 한마디

일본어 제대로 배우면 절대 어렵지도, 오래 걸리지도 않습니다. 

시간만 드는 수박 겉 핥기식 공부.. 

언젠가 무너질 수 밖에 없습니다. 

흔들리지 않는 단단한 일본어가 가장 빠른 지름길입니다. 

강사사진

이정민 선생님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종로브릿지 1단계-화목금
선생님 수업 정말 재밌어요~

인텐시브 단계를 하나하나 밟고 있는데요,
베이직 4단계 밟으면서 정말 외롭고... 학원이 너무 삭막하고.. 그렇게 느껴졌어요.
브릿지 들어가면 대화를 많이 하니깐 더 친해질꺼라는 베이직 센세의 말씀에도.제가 첫번째로 듣게된 수업은 센세는 재밌으신데 여전히 소극적인 수업이었죠.결국 입떼기도 어려워지고.. 그러다 보니 브릿지가 재미없어지고.. 하루하루 빠지다보니까 못 따라가겠고...

결국 개강 보름도 안되어서 그만두게 되었고 재수강을 듣게 되었어요.
어찌어찌 하다보니 첫날 결석하고 두번째 수업부터 듣게 되었는데.분위기가 마치 오랫동안 공부했던 사람들인양 너무 발랄하고 재밌더라구요.
2시간이 어떻게 지나는지도 모르게 훌쩍 넘어가버리고. 소극적이었던 제 마음은 어디로 갔는지, 더 많은 말을 전하고 싶어져서 일본어를 모르는 제가 답답하게 느껴졌어요!

물론 시사 일본어학원에 계신 모든 선생님들 다 훌륭하시고 열심히 가르쳐 주시지만, 저에겐 유쾌하게 신나게 코드가 잘 맞는 선생님이신것 같습니다.
나머지 2단계도 잘 부탁드릴께요.

브릿지 졸업하고 네이티브 들어가면 브릿지 센세들이 그렇게 보고 싶어 진다던데..

나나미센세는 더욱 보고 싶어 질것 같네요!! ㅠㅠ
전체 댓글 (1)
나은さん。 진짜로 제가 보고싶어지실꺼죠? ^ ^; 오후에 전화했었는데 ^ ^ 월말,월초라 많이 바빴죠? 이제 낼부턴 볼 수 있게되길 바래요! 우리의 '김규리'가 없으니 허전하답니다..ㅎㅎㅎ 에구구.. 저 나은さん 첫 수업때 기억하고있어요.. 나은さん의 마음은 몰랐었는데.. 그래두 이젠 나은さん도 어느새 수다쟁이가 되버렸잖아요 ^ ^ 그래서 너~무 좋아요! 우리 8시반 수업은 이번달도 유쾌,상쾌,통쾌랍니다 ^ ^ 다들 보고싶어해요. 저도요! 어여 컴백하세요 ^ ^
이정민 2009.09.08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