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강남
베이직 - BASIC 입뽀입뽀 ②단계
|
|
|---|---|---|
|
감사합니다.^^ 선생님
|
||
|
어설프게 일본어 공부한답시고 그동안 시간낭비 많이 한 것같아요. ㅜㅜ
근데 이번에 처음 무언가 정립?^^되는 느낌이 들었어요. 9월도 이어서 가르켜주시는 줄 알았는데 너무 아쉽습니다^^ 한달동안 수고하셨고 감사드립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