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강남 베이직 - BASIC 입뽀입뽀 ②단계
감사합니다.^^ 선생님
어설프게 일본어 공부한답시고 그동안 시간낭비 많이 한 것같아요. ㅜㅜ
근데 이번에 처음 무언가 정립?^^되는
느낌이 들었어요. 9월도 이어서
가르켜주시는 줄 알았는데 너무 아쉽습니다^^ 한달동안 수고하셨고 감사드립니다.
전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