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종로 베이직 - BASIC 입뽀입뽀 2단계
2월, 2단계, 수업 잘 들었습니다.

알차고 재미있는 강의 감사합니다.

문법뿐 아니라 회화의 반복 학습으로 말할 수 있는 일본어를 배울수 있는 기회였습니다.

아직은 머리속에만 맴도는 단어들을 정리하는 것은 저의 숙제지만,

덕분에 일본어에 대한 흥미를 더욱 가질 수 있을 거 같습니다.

아직 2월 강의가 끝나지 않았지만,,,

감사합니다.

전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