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강남 베이직 - BASIC 입뽀입뽀 1개월 기초완성반
초급자에게 최고의 일본어선생님!
일본어를 처음배우는데 이렇게 좋은 선생님을 만난 덕분에 걸음마를 뗄수있었습니다. 학생 한명한명 출결도 관리하고 이것저것 챙겨주시고 카톡으로 코멘트도 해주시는 등 너무나 친절한 선생님이십니다❤ 벌써부터 선생님이 그립네요ㅜㅜ 이렇게 잘 챙겨주시는 선생님은 혜정센세뿐! 일본어를 배우시려는 분이라면 강추~ 무조건 혜정센세 강좌 들으세요!!
전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