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님의 질문에 성심껏 답변해드립니다.
고객센터 > 문의게시판|
강남 수강신청
|
|
답변 완료 |
|---|---|---|
|
1단계 재수강인데 제가 사정이 있어서 담주 월요일 부터
수강 신청을 하고 싶은데 재수강이라 굳이 처음 부터 안들어도 되거든요. 수강신청이 가능한가요? |
||
|
답변
안녕하세요. 시사일본어학원 강남캠퍼스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에 대한 답변입니다. 안녕하세요 홍미진님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