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문의게시판

고객님의 질문에 성심껏 답변해드립니다.

고객센터 > 문의게시판
강남 수강신청
답변 완료
1단계 재수강인데 제가 사정이 있어서 담주 월요일 부터

수강 신청을 하고 싶은데 재수강이라

굳이 처음 부터 안들어도 되거든요. 수강신청이 가능한가요?
답변 안녕하세요. 시사일본어학원 강남캠퍼스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에 대한 답변입니다.

안녕하세요 홍미진님 ~

4개월 회원과정으로 강의를 참여하시는 수강생의
월별 재신청은 매월 개강전까지 가능하신것 알고계시죠?? ^^;;

물론 지난달 수업중 빠지셨던 부분만 수업에 참가할 예정으로
개강 후 2,3주 있다가 신청해 주시는 분들도 계신데요,
INTENSIVE 과정은 시간대에따른 정원제 수업이므로
저희쪽에서는 신규생분들의 등록이 많을경우,
<마감>된 시간으로는 등록을 해드릴수가 없습니다.
그래서 이미 수강중이신 회원 수강생분들께
시간선택의 기회를 우선 드리고자 미리미리 하실것을 권장하는 것입니다.
저희가 매월 서둘러달라고 당부드리는 이유를 설명드리다 보니
서론이 너무 길었습니다.ㅠ_ㅠ
4월의 1단계강의는 현재 수강인원으로는 전 시간대가
등록이 가능하십니다.
다음주 월요일까지 <마감>되지 않는다면
4월 수강증 발급후 수업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학원에서 뵙겠습니다.
아침저녁으로 쌀쌀한 날씨에 감기조심하세요 ~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