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문의게시판

고객님의 질문에 성심껏 답변해드립니다.

고객센터 > 문의게시판
강남 수강신청이요
답변 완료
5월달부터수강신청하려고하는데지금부터
수강신청가능한가요,
내년안에는jpt라든지,eju를따고싶은데 가능할까요
참고로저는독학해본적은잇지만
직접학원에서 공부해보는것은이번이처음이거든요,,
일본대학진학을목표로하고있습니다.
답변 안녕하세요. 시사일본어학원 강남캠퍼스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에 대한 답변입니다.

안녕하세요 김영란님 ~

5월 수강신청은 4월21일부터 가능하십니다.
지금부터 부지런히 준비하신다면
내년은 물론 올해안으로도 좋은성적을 거두실 수 있으십니다. ^^
우선은 영란님께서 독학으로 습득하신 부분을
레벨테스트를 통해 본원의 과정으로 맞추어
시작하실수 있습니다.
4월21일이후 오전7시부터 오후 8시까지 내원하시면
편안하게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02)555-1582로 문의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립니다.

아침저녁으로 쌀쌀한 날씨에 감기조심하세요 ~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