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님의 질문에 성심껏 답변해드립니다.
고객센터 > 문의게시판|
강남 수강신청이요
|
|
답변 완료 |
|---|---|---|
|
5월달부터수강신청하려고하는데지금부터
수강신청가능한가요, 내년안에는jpt라든지,eju를따고싶은데 가능할까요 참고로저는독학해본적은잇지만 직접학원에서 공부해보는것은이번이처음이거든요,, 일본대학진학을목표로하고있습니다. |
||
|
답변
안녕하세요. 시사일본어학원 강남캠퍼스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에 대한 답변입니다. 안녕하세요 김영란님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