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문의게시판

고객님의 질문에 성심껏 답변해드립니다.

고객센터 > 문의게시판
강남 환급제도요~
답변 완료
이번에 일본어를 배우려고하는데요
시사일본어 강남캠퍼스에 환급제도있나요?
있다면 어떻게하면 환급받는건가요?
답변 안녕하세요. 시사일본어학원 강남캠퍼스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에 대한 답변입니다.

고용보험에 가입이 되어있으시며
300인 미만사업장에 재작중인 근로자 / 만 40세 이상 근로자 /
이직예정자 / 근로계약이 1년이하인 근로자 / 파견근로자 중
하나가 해당 되어야 합니다.
본인의 해당여부는 재직중인 회사 경리부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단,1년이하계약직근로자는 근로계약서를 첨부)


반드시 해당서류 제출과 동시에 등록이 이루어 져야하며
그 시점에 신청이 완료되어야 합니다.
수강시작일부터 지문인식기를 통하여 출결사항이 체크되므로
신청하시 않은 상태로 수강하신 부분은 이후 소급하여 적용되지 않습니다.
(반드시 본인카드 또는 직계가족카드나 현금으로 결재함)



5월 과정의 등록일은 4월21일부터 28일까지입니다.
본인의 해당여부를 경리부에서 확인하신 후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와 수료 후 환급 받으실 본인 계좌 통장 사본1부 ,
근로계약서 사본1부를 지참 하신 후 방문접수 하시면
5월부터 <근로자 수강지원금> 프로그램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더 궁금하신사항은 02)555-1582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