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님의 질문에 성심껏 답변해드립니다.
고객센터 > 문의게시판|
강남 인텐시브 패스카드
|
|
답변 완료 |
|---|---|---|
|
안녕하세요?
3월에 인텐시브 베이직 4단계를 수강했습니다 시험보고 나서 회사 일이 너무 많아 잦은 야근때문에 학원을 못갔어요 담당 선생님인 최현아 선생님한테 패스카드 받아가라는 연락이 왔었는데 일이 많아서 못갔습니다 ㅠ.ㅠ.. 패스카트 받으려면 선생님께 직접 가면 되는지요? 아님 수강신청 받는 데스크에 문의하면 되는건지 궁금해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
||
|
답변
안녕하세요. 시사일본어학원 강남캠퍼스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에 대한 답변입니다. 안녕하세요 김유하씨^^ 시사일본어학원입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