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님의 질문에 성심껏 답변해드립니다.
고객센터 > 문의게시판|
강남 근로자수강신청 문의 아랫분 의견에 동의합니다.
|
|
답변 완료 |
|---|---|---|
|
저 역시.. 시간대가 가장 이른시간이었으면 합니다.
강남부근이 회사인 사람이외엔 그시간에 수업을 듣기 힘든시간 아니겠습니까? 8시30분에 수업을 마친다니.. 저는 8시30분까지 출근이거든요. 저에게 선택권은 6시40분 밖에 없거든요. 강남부근에서 출근하시는 수강자들은 수업이 끊나고 좀 일찍 출근하면 되겠지만 학원에서 출근거리가 먼 사람에 경우는 전혀 혜택을 받지 못하지 않습니까? 그렇다면 근로자지원을 해주는학원 이라는 이름은 빛좋은 개살구가 아닐까요? 다음달 부터라도 많은사람들의 의견을 참고하셔서 어느 시간때가 적절한것인지 검토해 보셔야 할것 같습니다. 결정되면 게시판에 어찌어찌되여 어느시간 때로 결정되었습니다. 라고 공고해주시면 더욱 감사 하겠구요. 중복 내용이지만 차후 확실히 반영되길 바라면서 글올립니다. 수고하십시요. |
||
|
답변
안녕하세요. 시사일본어학원 강남캠퍼스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에 대한 답변입니다. 안녕하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