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문의게시판

고객님의 질문에 성심껏 답변해드립니다.

고객센터 > 문의게시판
종로 문의드립니다
답변 완료
종로캠 별관 2층 3층 와이파이있나용
답변 안녕하세요. 시사일본어학원 종로캠퍼스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에 대한 답변입니다.


안녕하세요, 유지원님^^

테스트메이트 2층과 3층은 서로 와이파이 명이 다르므로,
각 층에서 사용하실때마다 새로 와이파이를 잡아서 이용해주셔야 합니다.

이용을 원하시는 층에서 " sisa " 로 시작하는 와이파이 명을 확인하신 후 비밀번호를 입력하시면 되며,
비밀번호는 각 층 와이파이마다 모두 동일합니다. ^^

관련하여 보다 자세한 안내는 개별 연락 도와드렸습니다.
항상 정성을 다하는 종로캠퍼스 일본어 교육상담부 02)737-1582 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