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문의게시판

고객님의 질문에 성심껏 답변해드립니다.

고객센터 > 문의게시판
강남 기타 문의
답변 완료
제가 오늘 치료 때문에 결석을 하게 될 것 같은데요 담당 강사님께 전해 주실 수 있나요?
답변 안녕하세요. 시사일본어학원 강남캠퍼스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에 대한 답변입니다.

고객님 결석 관련으로 문의주셨군요

2월에 수강신청하신 "BASIC 입뽀입뽀 ④단계 [07:30~08:20]" 수업을
오늘 결석하신다고 하여 담당 강사님인 옥보혜 강사님께 결석하시는 점을 전달해드렸습니다.

이외의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다면 02-555-1582로 연락주시면
정성껏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