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문의게시판

고객님의 질문에 성심껏 답변해드립니다.

고객센터 > 문의게시판
종로 수강신청 문의입니다.
답변 완료
이틀전에 밑에글에서 JLPT N2 4개월 코스 문의했었습니다.

지방에 살다보니까 오늘 올라가게 되었네요.

커리큘럼이

1개월 차 : 입뽀입뽀 1개월 초단기 완성반 매일반 14:00-17:00
2개월 차 : 세컨드스텝 초중급독해 매일반 혹은 주3일반 1달완성코스
3개월 차 : 중급점프 중급독해 매일반 혹은 주3일반 1달완성코스
4개월 차 : JLPT N2 실전 종합반

이렇게 된다고 하셔서 알맞게 수강신청 하려고합니다.

입뽀 초단기 완성반은 이미 개강했다고 하셨고 오늘 1시30분쯤 학원에 도착할거같은데 가서 바로수강신청 하고 강의들으면 되는건가요?

그리고 직접 학원방문하여 수강신청시 할인혜택이 있는것도 궁금합니다.


답변 안녕하세요. 시사일본어학원 종로캠퍼스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에 대한 답변입니다.

안녕하세요, 홍성권님

문의주신 사항은 이미 상담 완료 후 수강등록을 마치신 것으로 확인되시어
게시글 확인 답변만 남겨드리겠습니다^^

항상 정성을 다하는 시사일본어학원 종로캠퍼스 교육상담부 02-737-1582에서
답변 도와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