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님의 질문에 성심껏 답변해드립니다.
고객센터 > 문의게시판|
종로 JLPT
|
|
답변 완료 |
|---|---|---|
|
JLPT N3반을 12월달에 들을거같은데
종합과목, 수학은 달마다 배우는게 다르더라고요 31만원짜리 매일반을 듣으면 N3를 한달 안에 다 배울 수 있는건가요? |
||
|
답변
안녕하세요. 시사일본어학원 종로캠퍼스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에 대한 답변입니다. 안녕하세요. 명지오님^^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