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님의 질문에 성심껏 답변해드립니다.
고객센터 > 문의게시판|
강남 기초과정 수강신청과 관련된 문의드립니다.
|
|
답변 완료 |
|---|---|---|
|
안녕하세요.
수강신청을 고민 중이라 관련 문의 사항 드립니다. 1. 기초 단계는 어느 정도 수준까지 가르치실 수 있는 건가요? 히라가나, 가타카나를 전혀 모르는 수준도 가능한가요? 2. 수강신청을 하게 된다면 교제는 수업 날 학원으로 가서 받을 수 있는 건가요? 아니면 따로 구매를 해야 하나요? 3. 시간표에 날짜는 나와있는데 몇 시부터 몇 시까지 강의를 하는지를 찾을 수가 없어서 문의드립니다. 토요일 수강 신청을 한다면 몇 시부터 몇 시까지 참석이 가능한 건가요? 그리고 하루에 몇 시간 수업을 들어야 하나요? |
||
|
답변
안녕하세요. 시사일본어학원 강남캠퍼스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에 대한 답변입니다. 김성원고객님, 기초과정 문의주셨군요^^ |
||